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맥북을 어떻게 하면 싸게 살 수 있을까?

by arkaeins 2022. 6. 11.

가장 싼 맥북은 2022년 6월에 거래된다. 오늘 최고의 맥북 상품을 찾는다고? 바로 여기에서 여러분은 애플의 프리미엄 울트라북 전 제품군에 걸쳐 최고의 모든 제품을 찾을 수 있을 것이고, 따라서 여러분은 가장 낮은 가격만을 지불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맥북은 결코 싸지 않을 수도 있지만, 2년마다 교체해야 할 수 있는 다른 노트북보다 뛰어난 가격 대비 가치를 제공할 수 있다. 가장 싼 맥북은 2022년 6월에 거래된다.

맥북의 뛰어난 배터리 수명과 키보드 외에도, 새로운 맥북 프로는 이전 세대의 버터플라이 키보드보다 훨씬 더 강력한 애플의 새로운 T2 칩을 가지고 있다. 이렇게 하면 사용자가 콘텐츠를 타이핑하고 작업 시 키 입력을 놓치지 않을 때 더욱 강력한 기능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아직 T2 칩에 대한 완전한 리뷰를 가지고 있지 않으며 오래된 버터플라이 키보드와 같은 문제가 있을 수 있지만(키보드 리뷰가 곧 있을 예정이지만) 그 사이에 T2 칩의 가격과 성능 향상은 확실히 확인해 볼 가치가 있다.

애플은 사용자들에게 적절한 맥북을 고를 때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는 훌륭한 일을 하고 있다. 그래서 그들은 모두 동일한 핵심 특성과 기능을 가지고 있다. 더 크고 더 나은 화면과 더 강력한 그래픽 카드를 자랑할 수 있는 더 비싼 노트북이 있지만, 이러한 노트북에는 모두 동일한 기본 기능이 포함되어 있지 않으므로 조사를 수행하고 특정 요구사항에 적합한 모델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애플은 2016년 3월 10인치와 12인치 아이패드 프로로 구성된 아이패드 프로와 함께 엔트리 레벨의 아이패드 라인인 아이패드 에어와 아이패드 미니의 재설계를 공개했다. 아이패드 에어와 미니는 모두 다른 iOS 기기에서 볼 수 있는 A8 프로세서를 사용하지만, 아이패드 프로는 A10X 프로세서를 사용한다. 아이패드에서 처음으로 새로운 애플 터치 ID 기술을 사용한다. 
13인치 맥북 프로에 터치 바를 내장한 것은 또한 인텔의 최신 8세대 스카이레이크 CPU를 포함하고 있으며, 이 CPU가 맥북 프로를 가격 대비 좋은 가격으로 만들어 준다. 노트북의 뚱뚱한 외관을 견딜 수 있다고 해도, 더 빠른 처리 능력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또한 Skylake는 USB-C를 가져오는데, USB-C는 이제 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유일한 포트이며, 양쪽 끝에 USB-C가 있습니다. 즉, 물리적 DVD 드라이브는 더 이상 없지만 SD 카드로 교체하고 기기를 휴대용 DVD 플레이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애플에 따르면, 약 9시간의 무선 웹 서핑과 8시간의 DVD 재생이 가능한 등 배터리 수명도 향상되었다. 무게는 2.8kg이고 1366 x 768 디스플레이는 이 가이드의 다른 모델보다 좋지 않습니다. 하지만 슈퍼차지 스카이레이크 CPU를 탑재한 최신 맥북의 모든 이점을 제공한다는 점을 고려한다면, 최초의 맥 노트북으로는 손색이 없을 것입니다.